"중국의 숨겨진 보석, 황룡동굴의 신비" 매력에 빠지다

2024. 4. 21. 14:24☎청파산행과여행기☎

728x90

 

 

 

"중국의 숨겨진 보석, 황룡동굴의 신비" 매력에 빠지다

2024년의 봄, 윤도균과 함께하는 일행은 중국의 심장을 탐험하며 자신들만의 독특한 여행을 이어갔습니다. 첫날부터 이들의 발걸음은 이군성 예술가의 독특한 사상화 작품들을 감상하는 군성사석화박물관으로 향했고,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그 공간에서 일상을 잊고 예술의 세계에 빠져들었습니다.

이튿날, 천문산의 귀곡잔도와 유리잔도를 걸으며 자연의 경이로움에 감탄했고, 셋째 날에는 토가풍정원과 보봉호수, 대협곡의 유리다리를 탐방하며 중국의 다채로운 자연 경관을 만끽했습니다.

그리고 넷째 날, 일행들의 여정은 천자산의 신비를 넘나드는 케이블카, 공중전원, 원가계로 이어지며, 신선이 걷는 듯한 여정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이날, 일행은 천자산의 높은 정상으로 이어지는 케이블카에 몸을 실었습니다.

다섯째 날 제가 전문 작가는 아니지만, 중국여행의 감동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여행의 순간을 잊지 못하는 것은 그 경험이 얼마나 특별하고 감동적이었는지를 짐작케 합니다.

제가 황룡동굴에서 느낀 황홀경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순수한 감정으로 남아, 그 순간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여행의 감동을 잊지 않고 소중히 간직하는 것은 본인에겐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이 될것입니다.

 

 

황홀하고 신비로운 황룡동굴 마력에 흠뻑 빠져들다 1

 

황홀하고 신비로운 황룡동굴 마력에 흠뻑 빠져들다 2

 

황홀하고 신비로운 황룡동굴 마력에 흠뻑 빠져들다 3

 

황홀하고 신비로운 황룡동굴 마력에 흠뻑 빠져들다 4

 

황홀하고 신비로운 황룡동굴 마력에 흠뻑 빠져들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