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런 사람입니다 ... 우리 모두 조심 합시다

2021. 12. 18. 16:03☎일어나라대한민국☎

728x90

나 이재명 이런 사람 입니다

 

낼 모래면 내 나이 80이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세상을 살았다.

그러고 보니 국가에 어려운 시기는 빼지 않고,

거의다 겪으며 살아왔다.

7살때 6.25한국전쟁을 겪는 바람에

먹고 싶은것, 입고 싶은것, 하고 싶은것

 

아무것도 못하고 살았다.

그러나 누구를 원망하지 않았다.

모든것은 나의 운명이고

그 시대를 살아온 사람들의 공통점이라 생각했다.

이때가 자유당 이승만 대통령 시절이다.

그러나 대통령을 보좌하던 아랫 사람들의

부정부패로 인해 "4.19혁명"을 맞게 되었다.

 

이후 탄생한 민주정권의 시발이라 할 수 있는

장면 정권이 들어섰으나

그 부정부패는 자유당 시절 보다

더 극심했다.

 

그 바람에 군인이 일어나

5.16혁명 정부가 들어섰다.

군사정권은 다행히 6.25한국 전쟁으로 헐벗은

국민들의 기아선상, 고통의 생활을

서서히 이겨내며 자리를 잡을 수 있는

기반을 잡게 했다.

그러나 어느날 갑자기

박정희 대통령이 시해 사건으로 서거 하고

 

전두환 대통령 시대가 도래했다.

전대통령 시절에는 다른것은 몰라도

부정부패, 사회질서가

자리 잡히며 서민 살기는

그때 가 가장 좋았다.

물가가 안정되었고,

경기도 활성화 되었다.

 

그 이후 노태우 대통령 시대들어

우리나라가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88올림픽을 치뤄내며

살기좋은 세상, 더 넓은 세상

미래를 내다 볼 수 세상이 탄생했다.

 

그 후 김대중 대통령 정부가 들어섰다.

그는 북한과 은밀한 접촉을 유지하며

반공을 국시로 하던 나라를

북한을 존중, 추종하는 나라로 만들었다.

그리고 자신은 노벨상을 얻었다.

 

그후 노무현 대통령 시대가 열렸다.

김대중 대통령과 북한에 대한 성향은 다르지 않았다.

국민들도 힘든때, 북한에 퍼주기가 시작 되었다.

하지만 남북 관계는 어느정도 숨통이 트였었다.

 

이후 이명박 정부 들어서

국가 건설 방면으로는 많은 발전을 이뤘다.

그러나 그 뒷끝은 별로였다.

 

이후 박근혜대통령 정부가 탄생했다.

대한민국에서도 여성이 대통령이

탄생하는 나라가 되었다.

그 여성 후보와 대결했던 인물이

당시 문재인 후보다.

 

그후 세상에 헤괘망칙한 일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박근혜 대통령이 OO 수술을 했다느니,

청와대에서 굿을 했다느니, 등등의

낭설이 나돌더니

드디어 최순실의 텟블린 PC 가짜뉴스를

언론인 손석희를 내세워 집중적으로

진실처럼 퍼트려 여론을 선동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짜여진 음모, 계획에 의거

광화문 촛불집회를 열어

세월호 유족, 각종노조, 대깨문 기타 등등의

내로남불에 동조하는 사람들을 끓어 모아

 

결국 박근혜대통령을 탄핵하고

대통령 도둑질을 하는

세계 역사 이래 초유의 시대를

유치 찬란하게 열었다.

 

그러더니 그 대통령 임기 즈음해

새 대통령을 선출하는데

현 여당 더불어 민주당에선 이재명 후보를

최종 후보로 내세웠다.

 

그런데 이재명 후보의 화려한 경력 및 이력이 대단하다.

 

1. 2003.7.1 무고및 공무원 자격 사칭 벌금 150만원

2. 2004.8.26 2010 지방선거법 위반 벌금 50만원.

3. 2004.8.26 특수공무집행방해 및 공용건물 손상 벌금 500만원

4. 2004.7.28 음주운전 벌금 150만원.

 

그외에 가족지간 쌍욕 육두문자 녹음 소리를 들으면 기가 막힌다.

그런데 걱정되는 것은 만약에

정말 이런 사람이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다면

 

모르긴 해도, 이 나라는

범법자, 전과자 아닌 국민들은 끽 소리도

못하고 쥐 죽은듯 살아야 하는 나라가 될것 같다.

 

겁난다. 아니 떨린다.
정말 이런 사람이 대통령 된다면

장차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가

청, 소년 어린이들이 무엇을 보고

배우게 될까?

생각만해도 벌써 사지가 후들 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