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음모 조작설 무관치 않다

2020. 1. 12. 11:47☎일어나라대한민국☎

728x90

세월호 음모 조작설 무관치 않다



 

세월호 전복은 2014년 4월 16일이다. 그런데 당시 경기도 교육감놈 김상곤이는 세월호 침몰 하루전 4월 15일 오후 6시14분에 세월호 침몰사고를 발표했다

 

그럼에도 불구 주사파 빨갱이 좆불정권, 대통령 도둑놈은 세월호 사고를 박근혜 정부 책임으로 몰아 탄핵한 후,  청와대에 똬리틀고 하루 빨리 나라 망하는일을 음모, 기획하여 빨갱이 정권 몸종 시녀 언론 앞세워 국민을 기망하고 있다.


 세월호는 2014년 4월 16일 전복됐다. 그런데 당시 경기도 교육감이며, 현 서울시 교육감 김상곤은 세월호 전복 하루전 세월호 사고를 발표했다.


 세월호 조작 어린생명 앗아간데 대한 미안함을 적은 대통령도둑놈의 글

 

세월호 참사의 최대 수혜자는 문재인이었네요. 몰랐었네요 .... [펌글]


동영상에 세월호 해설하시는 분은 세월호 개조에 관여하신 배 전문가입니다. 1시간 10분 짜리인데, 가장 전문가다운 논리적인 세월호 침몰에 대한 설명을 하고있다.


포인트는 배 뒤편의 stabilizer 라는 것-사진에 표시-이 있는데, 이것이 일종의 날개인데, 배가 운항중에 폈다는 것과 배의 무게중심;하중을 아래에 두어야 하는데, 이것을 일등항해사가 비워두어 배가 뒤집히게끔 미리 꾸며두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청해진해운은 그 전부터 정부라는 배경을 안고 있었고요.


영상을 보시면 세월호가 계획된 일이었음을 명백히 아실수 있을듯합니다. 그리고 그 계획의 배후엔 문재인이라고 영상은 해설하고 있습니다. 전, 이 부분은 동의하지 않으나, 현 문재인 정권과 세월호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은 인정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