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아니지 / 망자 노무현 대통령 얼굴에 떵칠하는 일 [펌기사 동영상]

2009. 6. 8. 10:11☎사람사는이야기방☎

728x90

 

 

 

 

 

 

[동영상] 그 놈의 조문이 뭐길래

김형오 국회의장 침묵의 돌진, 박근혜 추정 VIP 태운 차 샛길 질주.

coreano(참깨방송)   

 (1) : 김형오 국회의장 침묵의 돌진
  어제 5월24일 오후 1시30분경 경상남도 김해 봉하마을 입구에 도착, 노사모 등 훼방꾼들의 욕설과 조롱, 육탄저지를 무릅쓰고 수행원들에 둘러싸여 묵묵히 10분 여 동안 돌진하던 김형오 국회의장이 분향소 지척 마을 입구에 이르러 노사모 패거리 인간방패와 플라스틱 생수병 공격에 밀려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그냥 담았습니다.

 
 
 


 
 
 
 (2) : 박근혜 추정 VIP 태운 차 샛길 질주
 
  어제 5월24일 오후 4시30분경 진영 초입 제일고등학교 (옛 진영중학교: 노무현 모교) 교문 앞 경전선 철도 건널목에서 우회전하여 경찰사이카 두 대의 선도로 한림정 쪽으로 달리는 미니버스 행렬입니다.
  사복형사들이 가득 타고 앉은데다 사이카 경찰의 "VIP 간다"던 무전교신까지 들려 급히 캠코더를 들이댔으나 겨우 뒷모습만 포착할 수 있었답니다.


  경전선과 나란히 2킬로 정도 달리다 삼거리에서 좌회전 하여 1킬로 남짓 더 가면 봉화산과 부엉이바위 앞길로 해서 봉하마을 동쪽으로 진입할 수 있어 인근 지리에 밝은 조문객 차량들이 꽉 막힌 대로를 피해 이용하고 있었으나 노폭이 좁아 곤란을 많이 겪었습니다. 박근혜 의원이 오후 5시경 버스편으로 봉하마을 삼거리까지 갔다가 세시간 전 김형오 국회의장이 당한 봉변을 되풀이할까 우려하여 돌아왔다는 언론보도에 미루어 박 의원이 태운 차로 확실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