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통령이 믿었던 배신자 이정현의 실체 [펌글]

2017. 10. 21. 11:15☎일어나라대한민국☎

728x90

?박대통령이 믿었던 배신자 이정현의 실체 [펌글] 





?박대통령이 믿었던 배신자 이정현의 실체 [펌글] 

 

박근혜 대통령이 법정에서 말했던 철썩같이 믿었던 한사람의 배신자는 최순실이 아니라 바로 이정현.

 

박지원에게 충성 충성하던 이정현이 김한수를 비롯하여 호남 사람들을 대거 청와대로 끌어 들이고 태블릿 피씨를 조작하도록물밑 작업을 하고요. 단식 한다고 쇼를 하고 명분 없이 쉽게 대표직에서물러나고 잠수를 타 버린 것이죠.

 

제이티비시에서 손석희가 보도한 태블릿 pc가최순실 것이 맞다고 김한수 김휘종을 시켜서 대통령을 속이고  그 다음날로 기자 회견을 열어서사과 하도록 이정현이 만든 거구요.

 

이정현은 대통령에게 4월에 하야 하도록충언 (?)을 하기도 했죠.

 

이번에 태블릿이 최순실 것이 아닌 김한수가 만들어 신혜원이 사용했다는 양심 고백 선언을 듣고 뒤늦게 박대통령께서 탄핵의 배후에 이정현이 있었다는 것을알게 된 거죠.

 

이정현은 청화대 기밀 유포자인 박관천을 천거하기도 하였다죠김대중의 핵심 인사였던 한광옥을 비서실장으로 청와대에 심어 놓기도 했대구요.

 

박대통령은 불통이기는커녕 호남하고도 고루고루 탕평책을 펴서 영호남 갈등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려고

 

이정현의 끝까지 지켜 드리겠다는 거짓 충언을 믿고 국정에 반영시킨 것이 음모였다는 것을 이제야 알게 된거죠.

 

최순실과 문고리 삼인방이 국정 농단을 한 밀실 정치라는 것은 다 거짓말이구요.

 

오히려 종북 좌파 세력이 깊숙히 파고 들어 국정을 은밀히 주무르며 기획 정치를 해 온거죠.

 

친박 친이로 우파 분열을 시켜 가면서요.

 

공산주의 사상 그래서 만만히 볼 수 없는 무서운 세력이라는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