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문 태극물결 애국보수 집회 함성소리 3

2017. 1. 22. 22:47☎일어나라대한민국☎

728x90

대한문 태극물결 애국보수 집회 함성소리 3





유튜브 영상 뉴스 보기

https://youtu.be/wFzUJ_uZzoA





프리덤 뉴스 2

 

탄핵무효!

탄핵기각!

 

대한민국 영원하라!

대한민국 만세~~~


종북좌파 척결하자!

조작언록 척결하자!


억지탄핵 원천무효!

썩은 국회 해산하자!


선동국회 타도하자!

문재인을 때려잡자~~~

손속희를 때려잡자~~~

박지원을 구속하라~~~



거센 태극기 물결 파도, 전국 주요도시 휩쓸어, 15십만 돌파한 인파 곧 수백 만명으로 늘어날 듯 ...

 

되먹지 않은 선무당이 환자를 보면 일단 무조건 귀신이 씌었다고 큰소리부터 친다. 의가가 아니니 제대로 진단활 리 없다. 제대로 된 무당도 아니니 험이 있을 리도 만무하다. 칼춤을 추면서 일단 환자부터 두드려 팬다 환자가 죽을 때까지... 그러다 패가 망신한 무당이 한 둘이 아니다.

 

특검이 삼성 이재용 부회장을 구속하려다 법원에 의하여 기각 당했다. 선무당이 생사람 잡으려 칼춤을 추다가 제 칼로 제 손목을 베어버린 꼴이다. 무당 작두도 아무나 타는 것이 아니다. 선무당이 날 선 작두를 타면 발모가지가 날아간다.

 

선무당 특검이 진짜 노리는 것은 박 태통령이겠지만, 내용도 없고 알맹이도 없이 칼춤을 추고 신기도 영험도 없으면서 미친 듯 칼춤, 작두춤만 춘 것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사안은 분명하게 정리 되었었다. 이제 뇌물죄고 뭐고 단돈 1원도 먹지 않은 대통령을 말도 안되는 논리로 옭아 넣으려던 추악한 시도는 물 건너갔다.

 

남은 결단은 특검의 몫이다. 더 이상 해 봤자. 특검의 더러운 정치적 음모만 드러날쁜... 전원 총 사퇴하고, 문닫아라. (프리덤 뉴스 2017121일자에서 발췌)

 

가자... 가자... 승리의 길을 가자.

 

일시 :  24() 오후 2

장소 : 대한문 서울시청앞(지하철 1.2호선 서울 시청역 어느출구나 무방

           합니다.)

주최 / 주관 / 참여 : 탄기국 (탄핵 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