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국TV 특별대담 이은혜 교수 ...우리가 모르는 문재인 방역의 실체

2021. 7. 24. 22:33☎일어나라대한민국☎

728x90

https://youtu.be/CuP59HUtASs

 

2021년 7월 24일이다. 날씨가 푹푹찐다. 그런데 세계 굴지의 대한민국 원전을 정지 및 폐쇄 시켜놓은, 문가정권 덕택에 정전이 두려워 에어컨도 맘놓고 가동 못하며 울화를 참는다. 그런데 더 불안한것은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시대 때도 없이 방송을 해댄다. 2,475세대 대단지 대형 정전 위험이 있으니 전기사용을 자제해 달라고...

 

나참 기가막혀 멀쩡하게 잘 돌아가던 한전(원전)을 문가 정권 몇 년만에 수조원의 적자 상태로 만들며, 고작 한다는짓이 중국산 태양열 시설 폐기물 수입해다 대양열 발전 설치 해댔는데, 그 전기는 어디다 사용하는것인지 알다가도 모를일이 벌어지고 있다.  내 주위 태양열 발전설비 시설한 사람들 이야길 들어보면 설치후 대부분 무용지물이 되었다던데. 그 말이 사실인가 보다.

얼마전 남쪽(전라도) 사는 친구말에 의하면 산사태로 인한 물폭탄 대형해가 났을때,  전라도 지방에 설치한 태양열 시설 설치한것 거의다 초전박살나고, 산사태로 인한 인재 수해가 발생한것이라고  한다. 그러다 보니 국민들 입에서 너도 나도 만나기만 하면  한마디씩 한다고 한다. 문재앙이가 국가에 재앙을 일으켜 국가 전복을 꾀하는것 같다고, 그말 들으니 정말 그런 생각이 든다.

 

그런데 마침 며칠전 친구가 보내온 "특별대담 이의혜 교수의 유튜브 방송"을 처음부터 끝까지 듣고 보니 정말 문가가 코로나를 완전 정권에 이용하는것이 맞는것 같다. 그런 맥락에버 보면 정말 수상하다. 예를들어 지하철, 대중교통 버스는 만원이 되어도 코로나19 문제가 없다. 그런데 같은 대중교통인 택시는 2명 이상 탑승 할 수가 없다. 그러고 보니 생각이 든다. 문가 정권이 소수 국민들을 상대로 완전 공산주의 체제 적응 연습 시키는 것 같은 느낌이든다.

 

그래서 이은혜 교수의 영상 대담을 공유해 싫어본다. 잠깐! 주목하세요! [펌글]
코로나 방역사기인가
요즈음 코로나 확진자 2000명대로 들어서 4차 5차 방역을 한다는데 이건 다 뻥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문재인의 코로나 정치 방역에 대해 명명백백히 분석한 이은혜 의대교수의 설명을 들어보면 문재인의 사악함에 치를 떨지 않을 수 없습니다.

들어 보시면 저들의 만행을 알게되고 코로나 공포에서 벋어날 수 있습니다.
꼭 보시기 강추 합니다. 보시고 나면 보시기 잘 했다고 느끼실 겁니다.
그리고 많은 국민들에게 알려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