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회 어버이날 기념 "아이러브 카네이션 어버이축제 [사진]

2016. 5. 10. 11:53☎부광노인대학교룸☎

728x90

제44회 어버이날기념 “아이러브카네이션 어버이축제”






인천N방송 뉴스 보기

http://www.incheonntv.com/front/ucc.do


유튜브 영상 뉴스 보기

https://youtu.be/wefMPawjngQ






“300만 인천시대가 열려요라는 캐치프레이를 내걸고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제44회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 사랑을 기리고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시키기 위해 56일 부평공원에서 어버이날 기념식 및 아이러브 카네이션 어버이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부광웰페어 경기일보가 주관하여 비가 내리는 가운데 진행 되어 유정복 시장, 노경수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산하 기관장 노인관련 단체, 어르신 등 15천여명이 참석하여 축제를 즐겼다.

 

이날 기념식은 비가내리는 가운데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효행자, 효실천기관, 노인복지기여단체 및 장한 어버이등에게 표창이 수여되었다. 아울러 효나라운동인천본부 대표가 훈장을 부평구 김순여씨가 대통령 표창을 받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외에 보건복지부 장관상, 인천시장상, 인천시의회의장상등 총 20명에게 표창이 수여되었다.

 

기념사를 통해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은 어르신이 행복한 도시, 인천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노인정책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경로효친 사상의 미풍양속이 계속이어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축제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앞에 약속 했다.

 

이외에도 축제는 초청가수 공연, 전통예술공연, 댄스 공연, 국제예술단 공연, 등 다체로운 공연이 펼쳐졌지만 계속해 내린비로 다소 빛바랜 아이러브 카네이션 축제가 되어 아쉬움이 남았지만 우중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부광웰페어(부광노인대학)”에서 본 행사를 빈틈없이 주관해 44회 어버이날 기념식 아이러브카네이션 어버이축가 더욱 빛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