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송도세계문화대축제 “맥주 문화를 만나다.” [사진동영상]

2014. 9. 16. 23:11☎인천 N 방송기사룸☎

728x90

 

 

 

 

안녕 하세요 저는 지금 제4회 송도세계문화 축제가 열리고 있는 현장에 나와 있는 인천 N방송 기자 윤도균입니다.

 

이번 제4회 송도세계문화 축제는 맥주 문화를 만나다.” 란 타이틀을 걸고 시작한 축제로

 

2014912() ~ 9.20()까지 9일간에 걸쳐

인천 연수구 송도포스코건설 사옥 뒤 야외광장(송도동 34-1번지 일원)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송도 문화축제는 국내최대 맥주 축제라는 기원을 수립하고 연인원 30만명 이상의 인원을 끓어 모았습니다. 인천 송도를 최고의 문화 도시로 성장시키고 있는 2014 세계문화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이번 송도세계문화축제는 하이트맥주, 칭다오맥주 등 국내외 100여개에 달하는 맥주브랜드와 유명가수가 대거 출연하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송도세계문화축제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와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환영행사로 펼쳐져 축제를 즐기는 방문객의 고품격 감성충족을 채우기 위한 다양한 라이브 공연으로 꾸며지는데요.

변진섭, 현진영, 이용, 전영록, 김범룡, 김창기(동물원), 민해경, 신촌블루스, 구창모가 ‘쇼!비디오쟈키’ 김광한과 함께 80-00년대 감성의 무대 를 선보이구요.

젊은세대를 포함한 넒은 팬층을 소유하고 있는 ‘핫’한 밴드 몽니, 로맨틱펀치, 위아더나잇 슈퍼키드가 열정적인 무대를 예고합니다.

그 외 에스꼴라알레그리아(브라질음악 행진), 생동감크루(LED댄스공연), 몽땅(아시아 다문화공연), 채드윅 밴드 'bandage'가 또 다른 이색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브 무대에서는 관람객의 신청곡과 함께 어쿠스틱 캠프파이어와 미니콘서트가 진행 됩니다.

40억 아사아인의 축제에 맞춰 시원한 야외광장에서 세계맥주 브랜드와 라이브 공연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축제의 장, 송도국제도시에서 가족과 연인, 동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와 문화의 향연” 송도맥주축제장으로 와 보십시오. 

 

아마 송도 신도시만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여러분에게 충분히 낭만이 있는 추억의 장으로 여러분을 기억하게 할것입니다.

 

이상은 송도세계문화축제 현장에서 인천N방송 윤도균 기자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