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N방송 시민기자단 발대식

2013. 10. 10. 22:22☎인천N방송뉴스룸☎

728x90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 발대식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 발대식

 

인천N방송 시민참여 확대를 위한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이 1개월이 넘는 공개 모집 기간을 거쳐 최종 선발된 100명의 인천N방송 시민 기자단 발대식이 20131010일 인천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열려 인천N방송 추진 경과에 대한 영상물 상영, 100명의 시민기자단에 선정된 올해 72세의 변승평 어르신과 올해 10살 임에도 청와대 어린이 기자로 활동하는 채지효 어린이의 소감을 들었다.

 

앞으로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은 곧이어 인천에서 개최되는 제94회 전국체육대회의 경기와 내년에 있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인천N방송 시민기자로 활약을 보일 것이며 더 나아가 인천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인천지역 음지와 양지의 다양한 소식과 문화예술 사회, 경제,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 새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다.

 

본 기자만 해도 30여년 넘게 인천에 거주 하면서도 정작 인천에 대해 서울 보다 잘 알지 못했던 것을 늘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번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 일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회로 내가 사는 인천에 대해 좀 더 관심과 애착을 갖고 고령화 사회로 숨 가쁘게 진행되고 있는 인천지역 실버세대 어르신들의 ,,,에 대하여 심층 취재를 해보려 한다.

 

이날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 발대식에 인사말씀을 하여 주신 송영길 인천시장 깨서는 그동안 인천은 사건위주의 부정적 이미지 보도 일색으로 얼룩져 인천 발전에 저해의 요인이 되었는데 이번에 전국 최초로 인천시에서 개국하는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의 맹활약으로 보다 밝고 건강한 뉴스를 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인천N방송은 2012년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방송통신융합 사업으로 선정되어 올 연말까지 시스템을 구축을 완료하고 내년 2월 방송국 개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송영길 인천시장께서 인사말을 하고 계신다.

 

 

편승평 72세 어르신께서 인천N방송 기자단에 선정된 소감 말씀을 하고 계신다.

 

 

올해 10살임에도 청와대 어린이 기자로 활동하는 "채지효" 어린의의 소감 발표

 

 

 

 

처음 만나는 기자단 발대식이라 사진찍기가 용이롭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

 

 

 

 

 

 

 

 

 

 

  

 

   청파의 변신   

 


  http://cafe.daum.net/salamstory   

주소를 클릭 하면 이동 합니다